카테고리 없음

4차 재난 지원금 지원 대상 확인하기

민트차카🧐 2021. 3. 25. 12:31

4차 재난 지원금 지원 대상

최근 정부에서 4차 재난 지원금을 지급할 수 있도록 준비가 시작되었다는 좋은 소식이 전해지게 되었습니다. 4차 재난 지원금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4차 재난 지원금의 정보를 모아서 알려 드릴려고 합니다.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집합금지가 결정되면서 요식업,카페,헬스장을 운영하시는 등등 많은 분들이 사업을 시작하시고 제일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계실꺼라고 생각이 듭니다.

 

 

 

집합금지,제한업종에 해당되며 5인이상 집합금지 소기업과 소상공인, 그리고 현재 코로나19로 취업이 어려워진 고용취약계층에 지원대상에 포함이 되며 일반 업종은 매출이 20%감소를 한 업종이 지원이 되며 매출감소를 피할수 없는 현실이기 때문에 매출이 감소한 곳은 업종별 차등지급을 결정했다고 합니다.

 

목차

     

    4차 재난 지원금 지원 대상 확인하기

     

    또한 노점상과 일용직분들과 방문 돌봄서비스 종사자분들은 4차 재난 지원금을 50만원 정도의 금액을 지급하기로 했습니다.

     

     

    택시기사분들에게는?


    법인 택시기사분들은 70만원 정도의 4차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했습니다.

    4차 재난 지원금 지원 대상 확인하기

     

    그 전에는 재난 지원금을 받고 싶어도 해당되지 않았던 분들에게는 지급이 되지 않았지만 이번에는 전 처럼 재난 지원금 대상에 제외 되었던 사람들과 업종을 운영하시는 분들에게 대규모 대상을 포함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다만 대규모 포함이 되는 만큼 논란이 있는 부분이 없지 않습니다.

     

    4차 재난 지원금 지원금액

    소상공인과 취약계층에 8조 1000억원 상당의 금액을 지급하고 긴급고용지원에 2조 8000억원을 지원 지급합니다.

    기준일에 따라서 틀려지기에 기준일이 중요합니다.

     

    긴급고용지원 2조 8천억원

     

    > 4차 재난지원금 대상자 확인하기 - 소상공인 버티목자금 플러스 신청

     

    4차 재난지원금 대상자 확인하세요 -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하기

    4차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방법 어렵고 힘든 소상공인을 위한 반가운 4차 재난지원금 지급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정부는집합금지‧제한업종으로 경제적 피해를 입

    aboutbox.tistory.com

     

     

    4차 재난 지원금 지원 대상 확인하기

    • 1월2일 기준 집합금지 연장업종은 500만원-유흥업소등 10여종 업종
    • 1월2월 기준 집함금지 완화업종은 40만원 -학원이나 스키장업종
    • 2월14일 까지 집합 제한 업종은 300만원-식당이나 카페 PC방,숙박등등 10여 업종
    • 2019년보다 매출이 20프로 감소한 일반업종은 200만원
    • 2019년보다 매출이 감소한 업종은 100만원

    이와 같이 기준일에 따라서 금액이 변경됩니다.기준일에 맞춰서 금액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4차 재난 지원금 지원 대상 확인하기

    휴폐업 소상공인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휴폐업 소상공인에게는 다른 제도의 별도 지원금이 있다고 합니다.

    휴업,폐업 소상공인분들께서도 지원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준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플러스 지원금 차등지급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지원금 차등지급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플러스는 업종별 피해수준 등을 고려하려 그에 따라 기존의 3개 유형 (금제업종, 제한업종, 일반업종)에서 총 5개로 추가확대 하여 지원금이 차등 지급될 예정입니다. 목차

    aboutbox.tistory.com

     

    4차 재난 지원금 지원 대상 확인하기 다수의 사업장을 운영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그 전에는 사업장이 여러개면 재난 지원금을 받기가 어려웠습니다.

    2개 또는 2개 이상 운영하는 사업체가 있다면?

    다수의 사업장을 운영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그 전에는 사업장이 여러개면 재난 지원금을 받기가 어려웠습니다.하지만 이번에는 2개 이상이여도 4차 재난 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4차 재난 지원금 지원 대상 확인하기

    4차 재난 지원금 금액이 최대 2배까지 지원지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2개 운영시에는 150%가 가능하며 3개 운영시에는 180%,4개 이상 운영시에는 200%를 지원 지급 받을수 있습니다.

     

    같이보면 좋은글

     

     

    > 전기오토바이 정부지원금 보조금 신청방법 2021

     

    전기오토바이 정부지원금 보조금 신청방법 2021

    오늘은 전기 오토바이 정부지원금 보조금 신청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기오토바이를 구매하실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2021년 전기오토바이 정부 보조금을 받고 이용해

    mintchaca.tistory.com

    > 조기폐차 지원금 2021 신청 및 확인방법 어렵지 않습니다

     

    조기폐차 지원금 2021 신청 및 확인방법 어렵지 않습니다

    오늘 글에서는 조기폐차 지원금 신청 및 확인방법에 대해알아보겠습니다. 해가 지날수록 미세먼지가 점점 심해지는 가운데 대기오염의 원인 중 하나인 노후 경유차에 대해 정부가 조기 폐차 시

    mintchaca.tistory.com

    >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 조회방법 어렵지 않아요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 조회방법 어렵지 않아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숨은 정보지원금을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요즘은 정부지원금 또는 정부보조금등의 제도들이 아주 잘 되어 있습니다. 조건이 충족되는 사람들에게 아주 유

    mintchac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