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는 내돈내산후기 반려동물 사료 중에 허즈 사료의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 허즈 사료는 눈물에 좋은 사료라고 해서 구입을 해서 먹이고 있습니다. 제가 다른거는 조금 덜 신경 쓰는데 눈물에는 조금 예민한 편입니다. 그래서 눈물에 좋다는거는 전부 다 사용해보고 먹이는 편인데 이번에는 허즈 사료가 좋다고 해서 구매를 해서 먹여보았습니다.

 

 

 

저는 앵두 사료를 고를 때는 최대한 방부제가 없는 사료인 오가닉 사료를 찾아서 먹이고 있는데, 허즈 사료는 저온 드라이 공법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생고기와 무 곡물이며 방부제가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기호성도 좋다고 합니다. 허즈 사료는 눈물 잡는 기호성 사료 중 하나이지만 알레르기에도 좋은 사료라고 하네요. 허즈 사료가 주된 사료는 아닙니다.

 

 

908g에 30,000원이 넘는 사료인데, 사실 시중에 나온 눈물 사료치고는 금액이 조금 센 편에 속하는 사료입니다. 그래서 주된 사료는 아니고 조금 섞어서 주는 사료입니다. 사각형 모양에 납작한 사료이고 앵두는 작은 사료는 목에 걸려서 저는 될 수 있으면 큰 사료를 먹이려고 하는데 크기가 아주 적당합니다.

 

 

그리고 또 좋은 점은 순수 살코기로 사료를 만든다고 하네요.다른 안 좋은 성분이 없어서 믿고 먹이는 사료 중에 하나이기도 하지요. 그리고 다른 사료랑 조금 다른 점은 완전 건조 사료도 아니고 습식사료도 아닙니다.

 

 

촉촉한 정도의 사료인데 오랜 시간 사료봉투를 열어놓지만 않는다면 끝까지 촉촉함을 유지하더라고요, 1 봉지 먹이고 또 재구매를 해서 먹이고 있는데, 다 먹을 때까지도 건조되지 않았습니다. 사실 허즈 사료는 종류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소고기, 사슴고기, 양고기, 칠면조 가슴살, 닭가슴살, 오리 가슴살 6종류의 허즈 사료가 있습니다.

 

 

유통법이 바뀌면서 안타깝게도 소,양,사슴고기의 사료는 들어오지 않는다고 합니다. 안타까워요... 개인적으로 사슴고기 사료도 먹여보고 싶었던 사람이어서 조금... 안타깝더라고요, 허즈 사료는 우리집 강아지 앵두가 진짜 좋아합니다. 봉투만 바스락 거려도 저 멀리서 달려오더라고요.ㅎㅎ

 

 

진짜 좋은가 봐요! ...... 정말 금액만 조금 맞았더라면 주된 사료로 주고 싶은 사료입니다. 또한 눈물도 좋아지는 걸 느끼는 사료입니다. 가끔 샘플을 받아서 먹여보면 바로 눈물이 터지는 사료들이 있는데 허즈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진짜 기호성은 믿을만한 사료인 것 같습니다. 너무 딱딱하지 않기에 노견도 무리 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보이시나요? 앵두가 엄청나게 좋아하는 느낌을... 이상 반려동물 허즈 사료의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