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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는 농업경영체등록 확인서를 발급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농지연금에 가입을 하기 위해서도 필요한 서류 중하나인데요. 농업경영체를 등록하는 이유는 규모/유형별 그리고 혹은 맞춤형 농정 추진 그리고 자금의 중복이나 부당 지급을 방지해서 재정을 집행하는데에 있어 효율성을 올리기 위해 실시를하고 있습니다. 농림사업정보시스템 사이트에서 쉽게 발급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바로 신청해봅시다.

 

 

 

 

 

 

우선 아래처럼 검색을 하거나 위에서 알려드린 사이트로 들어가주시면 간단하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메인 메뉴의 하단에 농업경영체등록 온라인 서비스 메뉴를 찾아주세요. 해당 메뉴에서는 경영체등록에 대한 사항들은 신청하거나 변경 혹은 열람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제 농업경영체 등록 온라인 서비스 창으로 이동이 되었는데요. 우측 상단에 보시면 신청서 서식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신규등록, 변경등록, 증명서발행, 정보등록과 서류발급을 비대면으로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아래 이미지처럼 하단의 등록확인서 열람 및 발급을 눌러서 진행해주세요.

 

본인인증을 해줍니다. 휴대폰/공공I-PIN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로그인을 해주신다음 농지원부, 농업경영체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그리고, 서류를 어디에 사용할 것인지 용도를 선택해주시고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농업경영체 등록이란?

해당 홈페이지에 있는 내용을 발췌해보았습니다. 목적/정의/법적근거 등의 자료를 읽어볼 수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농업경영체등록 확인서를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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