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닥스 시트세제 후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해드릴 제품은 프로닥스 시트세제입니다.! 오늘도 주부님들에게 좋은 소식을 들고온것이죠!!ㅎㅎ 이 전에 캡슐세제를 리뷰한적이 있는데요. 이전글을 확인해보셔요!
이번에 제품은 지인의 추천으로 구입해본 제품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가루세제를 그렇게....좋아하지 않는 편입니다. 그 전에 가루세제를 오래 썼는데 세탁기 안에서 굳은 적이 있어서 그 뒤로는 사용을 잘하지 않게 되더라고요.
근데 캡슐 세제도 좋지만 시트세제도 좋다고해서 구매를 했는데. 이번에 빠르게 배송으로 받아보았습니다.
제품은 프로닥스라는 제품입니다. 시트세제라서 사용하기 아주 편리하구요. 지퍼백 형태의 포장으로 되어있습니다. 위생적 이여서 좋았구요. 그리고 시트세제를 나눠서 사용할 수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빨래양이 항상 많은 것은 아니여서 적은 빨래양에는 2분의1만 사용해도 되더라구요. 절약도 되고 저 같이 세제양을 조절못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최대의 장점은 가격이 착해요!ㅎㅎ 그리고 고농축 세제이기도 해서 세정력이 아주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빨래를 하고 나면 뽀송뽀송한 느낌이 있어요. 빨래를 하고 뽀송뽀송한 느낌이 들면 괜히 기분도 좋아지지요. 소확행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아이들을 키우는 집에서는 벤젠이나비소 같은 유해성분 MIT/CMIT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1팩에 15매가 들어있으며 지퍼백 형식이여서 사용하시고 남은 제품은 다시 넣어서 보관하시면 됩니다. 보관 방법도 아주 편합니다. 대략 3.4인 가족 빨래양에는 1장 7kg정도 빨래양에 사용하시면 되고 소량의 빨래양은 반만 사용하시면 되요. 지금까지 민트차카였습니다. 블로그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