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허벌 에센스 카모마일 클래식 샴푸 후기 내돈내산

민트차카🧐 2021. 2. 26. 10:10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무실리콘 샴푸입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무실리콘 샴푸는 바로! <허벌 에센스 카모마일 클래식 샴푸>입니다. 이 샴푸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무실리콘 제품이라는 점인데요. 거기다가 퍼퓸샴푸로 향도 책임지고있는 샴푸여서 좋더라구요. 은은하게 향수를 뿌리지 않아도 좋습니다.

 

 

무실리콘 제품이라고 해서 거품이 거의 안 나는 줄만 알았는데 거품도 생각보다는 잘나고 세정효과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이 제품은 두피의 모공과 모공에 끼어있는 노폐물을 깨끗하게 관리를 해주며 지성의 피부를 가진 저에게 너무나 딱 맞는 제품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하루에 한번 샴푸를 해도 지성피부 라서 오후만 되도 유분이 생기고  퇴근 후에는 너무 떡진 머리상태가 되어서 사실 너무 저에겐 스트레스였습니다.

 

 

그러다가 이런저런 샴푸를 사용하다가 이 제품을 썼는데 최근 3개월동안 유분도 적게 생기더라구요. 저는 또 유분기가 많기만 각질이 잘 일어나는 편인데 처음에는 각질일 일어나는 변화는 많이 느끼지 못했습니다.

 

 

근데 지속적으로 쓰다보니 최근에는 확실히 느껴지더라구요. 각질도 거의 발생하지가 않고 유분도 많이 생기지 않았습니다. 유분기가 있으신 분들에게는 정말 적극 추천!!! 드리는 상품입니다.

 

 

하지만, 물론!! 모든 분들에게 맞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성분을 잘 보시고 사용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샴푸를 하고 난 다음에 머리를 드라이로 말리실 때에 뻣뻣한 느낌이 있지만 다 말리고 난 후에는 뻣뻣한 느낌이 사라집니다. 뻣뻣한 느낌이 생기는 이유는 샴푸의 세정력이 좋아서 그렇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