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스웨덴 에그비누 후기 내돈내산!

민트차카🧐 2021. 2. 23. 17:28

이번에 선물로 들어온 스웨덴 에그비누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이 제품 같은 경우는 한때 완전 유명했던 제품이라고 하네요저는 모르고 있었는데 이번에 선물로 들어오면서 알게됐습니다.

 

 

이 비누 같은 경우는 연예인도 많이 사용을 했던 제품으로 세안을 하면서 에그팩을 할수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모공을 줄이는데 좋은 제품이라네요! 스웨덴 전통 미용방식인 달걀흰자팩을 베이스로 했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팩으로 사용할 시에 거품을 만들어서 눈과 입술을 제외하고 펴바릅니다. 그리고 3분정도 시간이 지난 후에 미온수로 닦아내고 찬물로 마무리를 해주면 에그팩을 하실수 있습니다.저는 개인적을 좋았던 건 이것저것 많은 걸 바르는걸 상당히 귀찮아 합니다.

 

 

팩도 사실을 자주 하는 편도 아니구요. 근데 에그팩은 씻으면서 사용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대신 에그팩을 사용할시에는 매일 사용하시는건 비추천드립니다. 제가 사용을 해보니 확실히 각질제거는 탁월했습니다!각질제거를 하실분은 에그팩비누를 사용해보세요.이 비누는 화장을 했을때는 처음세안으로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1차 세안을 하고 난 뒤에 2차세안을 할 때 사용하는걸 추천드리고 비누로는 한 번 만에 피부가 효과가 있는 것이 아니기에 꾸준히 3개월 6개월 사용해보시면 좋을꺼에요. 이 제품이 모든 분들께 맞는 제품은 아니라고 생각이 듭니다. 사용해봤을때 너무 건조하신 분들이 이 비누를 사용하는 것은 비추천드립니다.

 

스웨덴 빅토리아 소프 공식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상품을 구경하실 수 있어요! 

 

세안을 하고 난 뒤에 각질제거는 너무 좋았으나 너무 건조하더라구요. 모둔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은 아니오니 건조하신분들 조금 비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