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일 마을 빵명장 후기 및 리뷰 내돈내산!
이번에는 광명 밤일마을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요즘은 카페가 베이커리 카페가 상당히 많아지고 있는 추세인 것 같은데요. 주변에 이렇게 맛있는 베이커리 카페처럼 빵집이 많이 생겨서 골라 먹는 재미도 있네요^^
친구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방문해보게 된 빵명장입니다. 가까이서 보니 건물 하나가 다 빵명장 이였습니다. 우선 주차공간 넓어서 좋았습니다. 주차문제로 스트레스 받는일이 은근히 많이 있어서 주차장여부의 상당히 민감한 편입니다.
밤일마을은 음식문화 특화거리여서 음식점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음식점이 많이 있는것에 비해서 카페는 조금인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 요즘은 베이커리카페가 들어서면서 많아진 느낌이였습니다.
저희가 갔을때는 빵 종류가 많이 있었어요. 안쪽에서 빵을 만들어서 나오는 시스템같아 보였습니다. 그리고 옆에 한쪽은 너무 크지 않은 케이크진열이 되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점도 좋았습니다.보통 케익은 조금 큰편이기도 하고 하루에 다 먹을수 없는 크기인데 케잌을 작은걸 사서 언니 생일축하를 해주고 깔끔히 다 먹고 정리하고 왔습니다.케잌도 맛있더라구요.
건물자체가 다 빵명장이라서 보닌깐 옥상은 루프탑으로 여름에는 인기가 상당히 좋다고 합니다.저희는 추워가지고 못나가봤습니다. 1층은 빵과 커피를 주문하는곳이 있으며 빵과 함께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이곳은 인포에서 빵을 포장해주는곳이 아니고 쟈율포장시스템으로 빵을 사서 따로 개인이 포장을 하더라구요.그래서 카페에서 드시다가 남으시면 따로 포장을해서 가시면 되더라구요.그리고 곳곳에 포토존이 있더라구요.
2.3층은 매장안에서 앉아서 드시는 공간이였습니다.아기자기하고 식물들도 이쁘게 배치되어있었습니다.간격이 넓어서 안심하고 앉아서 먹고 나왔습니다. 식사를 하시고 후식으로 커피한잔 하러 가보세요.이상 빵명장 후기를 마치겠습니다.